상단영역

본문영역

밀레니얼들이 섹스보다 더 중요하게 여기는 활동은 이거다

좀 놀랍다

  • 김태성
  • 입력 2018.10.23 17:00
  • 수정 2018.10.23 17:05
ⓒsuriya silsaksom via Getty Images

새로 발표된 한 조사에 따르면 밀레니얼들은 여행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준비가 돼 있다. 6개월간의 무료 세계여행 대신 좋아하는 무엇을 포기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그들은 넷플릭스, 알코올, 커피, 그리고 섹스라고 대답했다.

여행 사이트 콘티키는 주요 대상인 18에서 35세 밀레니얼들이 자신의 삶에서 여행을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는지 궁금했다.

엘리트데일리에 실린 조사 내용에 따르면 밀레니얼들이 여행을 조건으로 가장 먼저 포기하겠다고 한 건 넷플릭스였다. 응답자의 80%가 넷플릭스를 6개월간 시청하지 않고도 살 수 있다고 한 거다. 

ⓒWESTEND61

밀레니얼들이 여행을 위해 넷플릭스 다음으로 쉽게 포기할 수 있다고 밝힌 것은 커피(77%), 알코올(73%) 그리고 탄수화물(60%)이었다.

재미있는 건 이번 조사에 참여한 1,500여 명의 미국 밀레니얼 중의 약 반(57%)이 무료로 세계여행을 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섹스도 포기하겠다고 한 것이다. 

이번 조사를 통해 밀레니얼들이 여행을 어떻게 준비하는지도 밝혀졌다.

여행을 결심한 밀레니얼은 숙박, 식사 관련한 검색에 평균 3시간을 투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3분의 1은 여행에 대한 아이디어나 정보를 얻기 위해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동영상을 4시간 동안 검색 또는 시청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응답자의 반은 호텔, 볼거리/먹거리 결정을 내리기 전에 트립어드바이저나 옐프 같은 크라우드소싱 사이트를 참고한다고 했다.

 

*허프포스트CA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섹스 #여행 #밀레니얼 #취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