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멜로망스 김민석이 군 입대 계획을 밝혔다

지난해 불거진 불화설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멜로망스 김민석이 군 입대 계획을 언급했다.

멜로망스 김민석
멜로망스 김민석 ⓒ뉴스1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로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 인터뷰에서 그는 군 입대에 대해 언급했다.

김민석은 ”군대는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입대할 예정이다. 아직 영장은 안 나왔다. 군대에 가면 규칙적인 생활 안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전에 개인적으로 하고 싶었던 음악 작업을 하고 친구들과도 여가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 현재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9월 말이나 10월 초에 나올 예정이다. 멜로망스 앨범도 내고 갈 예정”이라며 열심히 일하고 가겠다고 전했다.

그는 또 지난해 불거진 멤버간 불화설도 언급했다. 김민석은 ”(불화는) 팀 활동을 하면서 누구나 겪는 갈등이었다. 대중이 오해한 것도 있고, 우리가 섣불리 행동한 것도 있다”라면서 ”활동을 계속 같이할 예정이다. 군대에 가기 전에 같이 멜로망스로 앨범도 낼 것”이라고 뉴스1에 말했다.

김민석은 ‘사물사답’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게 됐다. 친동생인 배우 김우석에 이어 연기 도전에 나선 것이다. 김우석은 ‘연애플레이리스트‘, ‘보이스’ 시즌 2와 3에 출연한 바 있다.

김민석은 ‘사물사답’에서 싱어송라이터 김석영 역을 맡았다. 드라마는 총 12부작으로, 지난 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가수 #입대 #김민석 #멜로망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