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짜 레전드인 존 레전드가 MBC '놀면 뭐하니?'에 먼저 출연하고 싶다고 연락했다

대박 포인트 : MBC가 먼저 연락한 게 아니다. 존 레전드가 먼저 연락했다.

존 레전드가 유재석의 이름을 직접 불렀다. 
존 레전드가 유재석의 이름을 직접 불렀다.  ⓒMBC

세계적인 가수 존 레전드가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다.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을 주제로 진행된 2일 MBC ‘놀면 뭐하니?’에는 진짜 레전드인 존 레전드가 영상으로 출연해 유재석을 포함한 한국 팬들에게 자신의 감미로운 노래 ‘Bring Me Love’를 불러줬다.

놀랍게도, MBC가 존 레전드를 섭외한 게 아니라 존 레전드가 먼저 연락을 해왔다고 MBC는 전했다. 이전 방송에서 유재석이 요즘 빠져 있는 노래로 존 레전드의 ‘Bring Me Love’를 언급한 것을 보고 직접 MBC에 연락을 한 것이다.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존 레전드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존 레전드  ⓒMBC

존 레전드는 영상에서 유재석을 향해 ”당신이 제 노래를 좋아한다고 들었다. 감사하다”라며 ”당신이 아주 특별한 공연을 한다는 소식을 접했고, 이 선물을 당신과 제 한국 팬들에게 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국 팬을 위해 Bring Me Love를 부르는 존 레전드 
한국 팬을 위해 Bring Me Love를 부르는 존 레전드  ⓒMBC

존 레전드는 ”제가 한국에 갔을 때가 기억난다. 당시의 공연들은 제 인생 최고의 공연들이었다”며 ”한국 팬들은 진짜 멋졌고, 어서 여러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유재석씨를 만나고 싶다”며 ”모두 힘내고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라고 메시지를 마무리했다. 유재석은 존 레전드가 자신의 이름을 언급하며 ”만나고 싶다”고 하자 ”마치 제 생일인 것 같다. 꼭 만나러 가겠다”고 크게 기뻐했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재석 #놀면 뭐하니? #TV #존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