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4세 남성이 동덕여대 주변 여성 전용 원룸에 침입해 저지른 행동 (영상)

경찰은 주검침입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여대 주변을 돌아다니며 여성 전용 원룸만 골라 건물 내부를 들여다보던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종암경찰서는 주거침입 혐의로 34세 남성 전모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14일 밝혔다.

전씨는 승용차를 이용해 서울 성북구 동덕여대 주변을 배회하며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3일까지 9차례, 지난 11~13일 4차례 등 총 13차례에 걸쳐 여성 전용 원룸만을 골라 건물 내부로 침입한 뒤 창문을 통해 방안을 들여다본 혐의를 받고 있다.

전씨는 지난 5일 원룸촌 주변을 배회하다 주변을 순찰하던 경찰에 적발됐으며, 일주일 가량 지난 13일 오후 11시50분경에도 원룸 골목길에 숨어 있다 경찰에 붙잡혔다.

당시 전씨는 순찰 중이던 경찰들에게 ”바람을 쐬러 왔다”고 둘러댔지만, 경찰은 한차례 검거된 전력이 있는 피의자가 원룸촌 주변에 있는 것을 의심스럽게 생각했다.

경찰은 곧이어 전씨가 현관 비밀번호를 입력해 건물로 들어간 뒤 원룸 문에 귀를 대며 엿듣고, 건조대에 널어놓은 여자 속옷의 냄새를 맡는 모습을 원룸 CCTV로 확인한 뒤 검거했다.

경찰 관계자는 ”도주 우려가 있어 14일 전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아래는 원룸 침입 후 전씨가 한 행동을 담은 CCTV 영상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성폭력 #구속영장 #동덕여대 #원룸 #주거침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