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동석이 부친 사기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마동석이 29일 오전 불거진 부친 사기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뉴스1

SBS 연예뉴스는 이날 마동석의 부친이 고교 시절 인연이 있는 A씨의 노후자금 5억 원을 빼돌렸다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마동석의 아버지는 빼돌린 5억 중 3억 원에 대한 편취가 인정되어 징역을 선고받았지만 고령인 점을 참작해 집행유예됐다. A씨의 조카는 ”뒤늦게 재판에서 공탁금을 2억 원 걸었다던데, 그게 이모님에게 무슨 소용인가. 우리가 원하는 건 이모님께 이제라도 진심으로 사과하고 반성하며 살아가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마동석은 소속사를 통해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매우 죄송하다”라며 입장을 밝혔다. 

마동석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2010년경 아버지의 사업상 투자 목적으로 받은 금액을 돌려드릴 예정이었으나, 금액의 일부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어 해당 부분에 대한 재판을 진행하였으며, 판결에 의해 변제해야 할 금액을 모두 지급 완료하였음을 마동석 배우의 아버지와 담당 변호사, 그리고 판결문을 통해 확인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끝으로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이런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 이외에 책임이 있다면 마동석 배우는 아들로서 피해를 입으신 분에게 법적, 도의적 책임을 끝까지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래는 소속사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COent입니다.

금일 이슈된 마동석 배우 관련 공식 입장을 보내드립니다.

우선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2010년경 아버지의 사업상 투자 목적으로 받은 금액을 돌려드릴 예정이었으나, 금액의 일부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어 해당 부분에 대한 재판을 진행하였으며, 판결에 의해 변제해야 할 금액을 모두 지급 완료하였음을 마동석 배우의 아버지와 담당 변호사, 그리고 판결문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마동석 배우는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이런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외의 책임이 있다면 마동석 배우는 아들로서 피해를 입으신 분에게 법적, 도의적 책임을 끝까지 다 할 것이며, 소속사 또한 이를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논란 #사기 #마동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