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6년째 공개 연애 중' 마동석은 예정화의 인스타그램만을 팔로우하고 있다

떠들썩하지는 않지만 아주 단단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마동석.
마동석. ⓒ마동석 인스타그램

배우 마동석은 떠들썩하지는 않지만 아주 단단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마동석은 지난 2016년부터 방송인 예정화와 공개 연애 중이다. 17살 나이 차가 나는 두 사람은 소속사가 같다는 공통점이 있는데, 운동과 영어를 함께 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6년째 연애 중인 마동석의 사랑은 그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약 100만명 팔로워를 가진 마동석은 그동안 단 한 사람을 팔로우했는데 연인 예정화였다. 최근에서야 개봉을 앞둔 영화 ‘이터널스’ 공식 계정을 추가로 팔로우했다.

누구나 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정화를 향한 애정을 보여주는 마동석. 그의 사랑꾼 면모는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된 바 있다. 지난 2017년 예정화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자, 마동석은 전화 통화로 예정화를 응원했다. 당시 예정화는 몇 차례 논란에 휘말리며 심적으로 힘들었던 상황이었다.

예능에 거의 출연하지 않는 마동석은 ”좀 응원해드리고 싶어서” 전화를 한 것이라고 밝혀 출연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마동석은 예정화에 대해 ”저도 나이가 있고 해서 사람한테 마음 열기가 쉽지 않아요. 그런데 이 친구가 굉장히 순하고 착해요. 조금 안쓰러울 정도로요. 특히 정화씨가 가족들에게 잘하는 모습이 저한테 와닿았던 거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마동석은 ”정화야 힘내고, 방송인으로서 연기자로서 노력하고 즐겁게 일하고 여러분들도 많이 응원해 주십시오”라고 말하며 쑥쓰러워하면서도 연인을 향한 응원을 전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연애 #인스타그램 #마동석 #이터널스 #예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