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루나가 하늘나라에 있는 설리를 떠올리며 "너무 미안했다"고 말했다 (영상)

루나는 설리에게서 "언니 보고 싶어"라는 메시지를 받았다며 눈물을 흘렸다.

가수 루나가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故 설리에 대해 말하는 모습 
가수 루나가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故 설리에 대해 말하는 모습  ⓒMBC

가수 루나가 3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공황장애, 우울증 등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살기 위해 애쓰는 일상을 공개했다.

루나는 지난해 10월 같은 그룹 멤버였던 설리를 보낸 지 얼마 되지 않아 가장 친한 친구까지도 떠나보내면서 아주 많이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한다. 현재 키우고 있는 개 ‘밥이’도 2011년부터 설리와 함께 키우던 강아지로, 강아지는 곁에 있건만 설리는 이제 떠나고 없다.

루나는 한동안 설리를 만나지 못했다. 5년 전 f(x)를 탈퇴한 후 한 번도 만나지 못하다가, 지난해 10월 설리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루나는 무너져 내렸다.

카메라 앞에 선 루나는 설리의 사망 소식을 들었을 당시 ”길거리에 주저앉아서 소리 지르며 울었다”며 설리에게서 세상을 떠나기 전 ”언니, 나 언니 보고 싶어”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했다. 알게 된 지 15년 만에 처음으로 설리가 반말을 한 것이었는데, 오랫동안 참고 참다가 보낸 메시지임이 느껴져 루나는 너무 미안했다고 말한다.

루나는 하늘나라에 있는 설리를 떠올리며 ”내가 먼저 다가가서 얘기할 걸 그랬다”, ”한마디라도 더 해줄 걸 그랬다”, ”사랑한다고 말해줄 걸 그랬다”고 후회의 눈물을 흘렸다. 아래는 관련 방송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설리 #우울증 #공황장애 #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