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울을 제발 보라고요" 한혜진이 착각에 빠진 연하남들에게 날린 팩폭(연애의 참견)

연하남이라고 다 같은 연하남이 아니다.

30대 여자 사람에게 도대체 무슨 죄가 있어 세상에서 가장 만만한 존재가 되었을까. 19일 방송된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는 35살 고민녀의 연애 고민이 다뤄졌는데, 연하남의 태도가 문제였다.

복싱장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와인바에서 첫 데이트를 했는데, 27살 남자는 35살 여자에게 끈적한 눈빛을 쏘아대며 와인을 계속해서 권했다. 여성이 취하기만을 바라는 듯한 인상을 풍겼는데, 역시나였다.

30대 고민녀에게 막말하는 남성.
30대 고민녀에게 막말하는 남성. ⓒKBS 조이

취기가 돈 여자가 집에 가겠다고 하자 남자는 ”지금 집에 간다고요? 그 나이쯤 되는 여자들은 만날 때 화끈하고, 헤어질 때 깔끔하다던데?”라며 무례한 말을 쏟아냈다. 분노한 여자가 ”나랑 자려고 만났냐?”라고 발끈하자, 남자는 한술 더 떠서 ”그럼 애들 연애하자고 만났겠냐?”라고 받아쳤다.

한혜진.
한혜진. ⓒKBS 조이
한혜진.
한혜진. ⓒKBS 조이

MC 한혜진은 이 장면의 문제점을 정확히 짚어냈다. 한혜진은 “30대 중반을 넘어가는 여자들이 이성 관계에 열린 마음이고, (대시하면) 모두 받아줄 것 같다고 착각한다. 중요한 건 아무나 받아주진 않는다. 굉장한 착각이다. 어리다고 다 받아준다고요? 거울을 제발 보라고요.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한다)”라고 팩폭했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 #TV #연애 #한혜진 #고민 #연애의 참견 #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