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생은 실전이야"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내로남불' 악플러 참교육해 사과를 받아냈다

악플에 시달리는 모든 연예인들에게 참고가 될 만한 사례를 공개했다.

리지 
리지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악플러의 사과를 받아냈다.

리지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생은 실전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문제의 악플러 A씨가 인스타그램 프로필로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했습니다”고 사과한 것을 캡처한 사진이다.

앞서 리지는 A씨가 자신에게 연이어 보낸 악성 메시지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개한 바 있다. 리지의 대응에 A씨가 ”왜 박제하냐”고 당황하자 리지는 법적 대응을 고려하겠다면서도 ”잘못했다고 사과하면 생각 좀 해보겠다”고 답했다.

하지만 A씨는 ”내가 왜 사과하냐”고 오히려 큰소리를 쳤고, 리지는 결국 한 법무법인을 찾아가 그의 신상을 알아냈다. 리지는 A씨 실명을 공개한 뒤 그가 한 아이돌 팬카페에 남긴 게시물을 공개하면서 ”같은 사람이 맞나 싶네. 인격이 몇 개인지 궁금하네”라고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리지는 이어, ”너는 참 못됐다. 다른 연예인들한테도 욕 좀 그만 보내라”고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리지의 참교육에 A씨는 결국 ”제가 잘못했다”고 꼬리를 내렸다. A씨 SNS 계정은 19일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악플러의 사과를 받아냈다.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악플러의 사과를 받아냈다.  ⓒ리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악플 #악플러 #애프터스쿨 #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