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라이언 긱스의 9년 전 불륜이 다시 화제가 된 이유

친동생 로드리 긱스의 아내 나타샤 긱스와 내연 관계였다.

영국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로 꼽히는 축구선수 라이언 긱스를 비판하는 글에 돌연 긱스의 불륜 상대인 나타샤 긱스가 언급됐다.

축구선수 출신이지만 나중에는 복싱 선수로 전향해 영국 챔피언 자리에 올랐던 커티스 우드하우스는 24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라이언 긱스와 폴 스콜스 등의 선수들이 과대 평가됐다는 글을 게시했다.

특히 우드하우스는 라이언 긱스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과대 평가된 선수”라며 ”좋은 선수였지만 그 이상은 절대 아니다”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에 맨유 팬들을 비롯한 수많은 사람들이 의견을 남겼고, 우드하우스는 이들과 논쟁을 벌였다.

라이언 긱스. 
라이언 긱스.  ⓒAdam Davy - PA Images via Getty Images

이 가운데 한 트위터 유저는 ”로드리 긱스가 계정을 해킹한 모양이다”라는 조롱성 댓글을 남겼다. 로드리 긱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다시피 라이언 긱스의 동생이지만, 10년 가까이 형과는 절연한 상태다. 지난 2011년 라이언 긱스가 로드리 긱스의 아내인 나타샤 긱스와 8년 째 내연 관계였다는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이다.

심지어 라이언 긱스는 나타샤 긱스와 불륜을 하던 가운데 로드리 긱스와 그녀의 만남을 직접 주선했다고 한다. 이는 라이언 긱스의 또 다른 불륜이 적발되자 분노한 나타샤 긱스의 폭로로 세상에 알려졌고, 당시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다. ‘바른 생활 사나이’ 이미지를 가진 세계적인 축구 스타 라이언 긱스가 이처럼 자극적인 막장 행보를 저질렀다는 점 때문이었다. 결국 로드리 긱스는 나타샤 긱스와 이혼했고, 형과는 절연했다.

이 때문에 라이언 긱스를 비판하는 해당 트윗을 로드리 긱스가 해킹한 것이 아니냐는 우스개소리가 나왔던 것이다.

이 글에는 로드리 긱스 본인이 직접 등판했다. 로드리 긱스는 ”해킹하지 않았다”고 직접 댓글을 남겼다. 이 글은 현재 5300회 이상의 ‘좋아요‘를 받고, 280회 이상 리트윗됐다. 이에 ‘나타샤 긱스’의 이름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라이언 긱스는 지난 2017년 또 다른 불륜으로 인해 결국 아내와 이혼했다. 현재는 영국 웨일스 축구대표팀 감독을 맡고 있다. 나타샤 긱스는 불륜 사건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축구 #불륜 #라이언 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