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래퍼 안 했으면 휴대전화 대리점에 있을 것 같다고": 이영지가 주변인들에게 들은 진로 예측을 전했다

”어릴 때부터 학창시절에는 학생회장도 하면서 방송부, 댄스부 부장도 했을 정도로 나서는 걸 좋아했다”

래퍼 이영지
래퍼 이영지 ⓒKBS, 이영지 인스타그램

래퍼 이영지가 주변인들이 자신의 진로를 핸드폰 판매원으로 예측했다고 밝혔다.

이영지는 14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유스케)에 출연했다. 이날 MC인 유희열과 처음 만난 그는 “‘유스케’에서 힙합 특집을 한 적 있지 않나. 그때 제가 막 Mnet ‘고등래퍼3’ 우승해서 따끈따끈했는데 저만 쏙 빼셨더라. 얼마나 서운했는지 집에서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그는 “‘고등래퍼’는 랩을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우승한 것이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는 말처럼 선조들의 곡을 많이 카피했다”며 ”어릴 때부터 학창시절에는 학생회장도 하면서 방송부, 댄스부 부장도 했을 정도로 나서는 걸 좋아했다. 에너지가 지칠 일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 시대에 비대면 공연이 체질에 맞는다. 기를 빨아들이는 타입”이라며 ”쉽게 지칠 일이 없는 나이”라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주변에서 제가 랩을 안 했으면 휴대전화 판매하는 매장에 있거나 터키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 지인들의 진로 예측을 공개해 웃음을 줬다.

앞서 코로나19 확산 사태 중 방역수칙 경계 문구 등을 담은 휴대전화 케이스를 판매해 2억원이 넘는 수익을 올렸던 그는 ”코로나19 창궐 시대에 청년들이 유흥을 하는 걸 당시의 이영지가 지켜볼 수 없었다”며 총 2억4천만 원을 기부했다고도 밝혔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이영지 #유희열의 스케치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