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먹잘알' 이영자가 “프라이팬에 라면 끓이면 완전 새로운 맛”이라며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볶은 것도 아니고 끓인 것도 아닌 딱 중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이영자가 라면 끓이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롤린’ 역주행으로 1인 1집을 갖게 된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등장했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민영은 첫 독립 후 로망으로 “요리를 정말 못하는데 혼자 살게 되니 요리도 좀 배워보고 주방 식기 세트 아기자기한 것도 하나둘 사 모으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에 전현무는 “독립 후 제일 먼저 모은 게 냄비다”라며 “냄비만 하도 사서 홈쇼핑을 끊었다. 냄비가 20개가 넘는데 다 라면만 끓여 먹는다”고 털어놨다. “어느 냄비에 끓이냐”는 질문에 전현무는 “양은냄비가 제일 맛있다”고 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이를 들은 이영자는 라면 맛있게 끓이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라면은 프라이팬에 끓여 먹으면 물이 적당하니 딱 좋다. 볶은 것도 아니고 끓인 것도 아닌 딱 중간이다. 완전히 새로운 맛이다”라고 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송은이가 “스프를 3분의 2만 넣는 거냐”라고 묻자 이영자는 “왜 그런 짓을 해?”라며 정색했다. 또 한 명의 ‘먹잘알’ 데프콘은 “고기를 한번 구워 먹은 다음에 기름을 닦고 끓여 먹으면 맛있다”고 거들었다. 이영자는 “그러면 건강에 안 좋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당황한 데프콘은 “아니에요? 제가 고칠게요”라고 급하게 반성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이영자 #전지적 참견 시점 #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