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영애, 정인이 묘지 직접 찾아 눈물 : '정인이 사건'에 많은 스타가 애도의 뜻을 전하고 있다

가해자 엄벌을 촉구하는 진정서 제출도 독려하고 있다.

  • 이인혜
  • 입력 2021.01.05 16:35
  • 수정 2021.01.05 18:45
배우 이영애를 비롯한 많은 스타들이 '정인이 사건'에 애도를 전했다. 진정서는 배우 유선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배우 이영애를 비롯한 많은 스타들이 '정인이 사건'에 애도를 전했다. 진정서는 배우 유선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이영애, 유선 인스타그램

 

배우 이영애가 양부모 괴롭힘으로 인해 숨진 故 정인이를 추모했다.

뉴스1에 따르면, 이영애는 5일 자신의 남편, 쌍둥이 아이들과 함께 정인이의 묘지를 직접 찾았다. 이영애는 추모 내내 눈물을 흘렸고, 아이들은 손을 모은 채 정인이를 애도했다.  

배우 이영애가 자녀들과 5일 경기 양평 하이패밀리 안데르센 공원묘지를 찾아 정인이를 추모하고 있다.
배우 이영애가 자녀들과 5일 경기 양평 하이패밀리 안데르센 공원묘지를 찾아 정인이를 추모하고 있다. ⓒ뉴스1

 

지난해 10월, 당시 생후 16개월에 불과했던 정인이는 입양된 지 271만에 양부모로 인해 세상을 떠났다. 해당 사건은 지난 2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 다루면서 많은 이들의 공분을 샀다. 방송 후 이영애를 비롯해 한지민, 박은석, 장영란 등 많은 스타들이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에 동참, 가해자 엄벌을 촉구하는 진정서 제출을 적극적으로 독려하고 있다. 진정서 제출 방법은 이곳을 참고하면 된다. 

 

배우 한지민 “#정인아미안해 우리가 바꿀게...????????”

 

‘펜트하우스’ 배우 박은석 “정인아, 꼭 하나님 곁에 붙어서 최후의 심판이 내려지는걸 끝까지 지켜보렴. 용서하지 마.”   

 

장영란 ”정인이한테 부끄러운 어른이 되고 싶지 않아요.” 

 

방송인 박미선 ”이 땅에서 울고 있을 모든 정인이를 위해”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박미선 #박은석 #장영란 #정인아 미안해 #보이스 #한지민 #이영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