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이수영이 “20년 전 안재모에게 장난 고백 후, 지금까지 사실을 밝히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feat.만우절)

그날 이후 별다른 해명을 하지 못했던 이수영.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JTBC

가수 이수영이 20여 년 동안 배우 안재모에게 밝히지 못했던 비밀을 털어놨다.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방송인 현영과 가수 이수영, 아유미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전학생 퀴즈에서 이수영은 20여 년 동안 못 밝힌 사실을 털어놨다. 그는 “어느 날 내가 배우 안재모에게 전화했다”고 운을 뗐다. 출연자들은 “돈을 빌려달라고 했다”며 추측을 이어갔지만 오답이었다.

이에 서장훈은 “만우절에 전화해서 고백했는데 받아줬다”며 정답에 근접한 답변을 내놨다. 정답은 이수영이 안재모에게 장난으로 고백했으나 지금까지 그 사실을 털어놓지 못한 것이다.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JTBC

 

이수영은 “그때 당시 이효리랑 굉장히 친했었는데 효리가 신동엽, 박수홍 오빠한테 좋아한다고 만우절 장난을 쳤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재모랑 친하기도 하고 착해서 장난을 쳐도 큰 탈은 없겠다 싶어서 전화했다. 전화를 걸어서 ‘사실은 내가 너를 정말 좋아하고 있었다’고 하니까 안재모가 당황해하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만나서 얘기 좀 하고 싶다고 했더니 스케줄 끝나고 만나자고 했다. ‘이따 저녁에 다시 전화해’라고 했는데 그날 아무도 전화를 안 했다. 그날 이후로 지금까지 말을 못 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JTBC

 

“만날 일은 계속 있었는데 사실을 말하기가 되게 애매해졌다”는 이수영의 말에 출연진들은 “다시 말을 안 꺼낸 게 더 이상하다. 진심이 조금 있는 거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이수영은 “정확히 좋아했다는 건 아니지만 재모도 얼굴이 크지 않냐. 그 당시에 보기에 좋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이수영은 강호동을 이상형으로 꼽으며 “얼굴이 장대하게 큰 사람이 좋다. 감당할 수 없을 만큼”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아는형님 #이수영 #안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