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약회사 영업사원이었던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모든 직장인이 꿈꾸는 '퇴사'를 실제로 실행했다고 밝혔다

회사원이 아닌 회사 밖에서 자신만의 자리를 만들겠다는 다짐이다.

이솔이-박성광 부부 
이솔이-박성광 부부  ⓒ이솔이 인스타그램

방송인 박성광의 아내인 이솔이가 다니던 제약회사를 퇴사했다고 밝혔다.

이솔이는 18일 인스타그램에서 퇴사 선물로 받은 꽃 사진을 공개하며 10년 넘는 회사원 생활을 마무리 지었다고 공개했다.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내린 이솔이는 ”사회에서 내가 필요 없는 사람이 될까 두려운 마음에 밤잠을 못 이루었다”며 ”아침에 일어나 출근할 곳이 없어 오는 공허와 상실감을 맞닥뜨릴 생각을 하니 내가 그 안에서 많은 안정과 위안을 느꼈구나 깨닫게 되었다”고 전했다. 

″회사를 다니는 것 역시 내 본인의 선택이었다는 사실을 오랜만에 깨달았다”는 이솔이는 ”이제 좋든 싫든 목표와 할 일을 부여받고, 늘 마인드리셋을 해주던 상사도 고됨을 나눌 동료도 없지만 앞으로 함께할 수 있는 귀한 인연들을 동료로 여기며 저만의 자리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20년 넘는 시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오기만 한 인생의 한 쿼터가 끝이 났다”며 “10년 후의 제 모습을 그리고 역산해보며, 내가 지금 시점에 해야 할 일과 선택을 세어보았다”고 회사 밖에서 도전할 것임을 강조했다.

웹드라마 출연 및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이솔이는 지난해 8월 박성광과 결혼한 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바 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직장인 #박성광 #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