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시 태어나면 결혼 안 하겠다" 배우 이승연이 다음 생에는 ‘나 혼자 산다’ 출연하는 게 꿈이라고 밝혔다

“이번 생에는 결혼을 해봤으니까..."

SBS '동상이몽2' 영상 캡처
SBS '동상이몽2' 영상 캡처 ⓒSBS

배우 이승연이 다시 태어나면 결혼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이유를 털어놨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이승연이 출연했다. 

이날 MC 서장훈은 이승연에게 “남편분이 결혼하고 15년간 살림에 손끝 하나 움직이지 않았다는 말이 사실이냐”고 물었다. 이승연은 “남편이 설거지해 주고 (집안일을) 시키면 다 한다. 그런데 안 시키면 안 한다”며 “시키는 게 귀찮아서 말을 안 했더니 그렇더라”고 털어놨다. 

앞서 ‘다시 태어나면 결혼은 안 할 것이다‘라고 선언한 것을 두고 이승연은 “집안일 얘기를 하면 꼭 엮이는 발언”이라며 “그것 때문은 아니고 이번 생에는 결혼을 해봤으니 다음 생에는 혼자 살면서 ‘나 혼자 산다’ 나가보는 게 꿈이라 그렇게 생각한 거다”라고 전했다.

SBS '동상이몽2' 영상 캡처
SBS '동상이몽2' 영상 캡처 ⓒSBS

이지혜가 “저는 (다시 태어나면) 다른 사람이랑 살아보고 싶다”고 하자 이승연은 “15년 이상 살면 누구랑 살아봤자 거기서 거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은은 “저는 정조국이랑 또 살고 싶다”고 다른 반응을 보였고, 박성광도 지금 아내와 다시 결혼하고 싶다는 뜻을 비쳤다. 이에 서장훈은 “다시 태어나지도 못한다”며 이들의 로망을 차단해 웃음을 안겼다.  

이승연은 “둘 중 누가 먼저 세상을 떠날까는 이야기해본 적 있다”며 “남편에게 먼저 떠나라고 얘기했더니 남편이 두말없이 동의하더라. 남편은 내가 없으면 꼴이 말이 아닐 것 같다”고 털어놨다. 다른 출연진들이 “다들 잘 사신다”고 동의하지 못하자 이승연은 “동상이몽 나오니까 크게 위로가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승연은 지난 2007년, 2살 연하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동상이몽 #이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