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갑상선기능저하증 이후 체중 증가한 이승연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돌입한다고 선언했다

이승연은 무리하지 않고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할 계획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선언한 이승연 
건강한 다이어트를 선언한 이승연  ⓒ쥬비스

배우 이승연이 갑상선기능저하증 진단 이후 체중이 크게 늘었다며, 본격 다이어트에 돌입한다고 선언했다.

이승연은 14일 다이어트 보조 업체의 도움을 받기로 했다며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하는 방법은 이 나이에 절대 할 수도 없고 해서도 안 된다. 무엇보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이승연은 ”저를 오랫동안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최근 제 모습을 보며 ‘왜 이렇게 살이 찌신 거예요’라고 안타까워하셨다”며 ”팬분들에게 예전보다 훨씬 더 건강해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승연은 지난 5월 갑상선기능저하증으로 투병 중임을 밝힌 바 있다. 갑상선기능저하증은 갑상선 호르몬이 잘 생성되지 않아 체내에 갑상선 호르몬이 정상보다 낮거나 결핍된 상태를 의미한다. 온몸의 대사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체중 증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승연은 꾸준한 치료로 갑상선기능저하증이 많이 회복됐으나, 체중은 예전처럼 빠지지 않아 다시 건강한 모습을 되찾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2007년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해 12살 딸을 둔 이승연은 ”나이가 있는데 아직 아이가 어려서 건강한 모습으로 아이와 더 오래 함께하고 싶다”고 전했다.

곽상아 에디터: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갑상선 #이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