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12월 05일 10시 04분 KST

"대박 난 싱어게인, 시즌2는 MC 출연료 더 많이 받나?" 질문에 이승기가 당황하며 "출연료 얼마인지 모른다"고 답했다(아는 형님)

출연료 일일이 신경 쓰지도 않는 클래스.

JTBC
이승기-민경훈-이상민 

JTBC ‘싱어게인’ MC를 맡은 방송인 이승기가 출연료 관련 질문에 ”얼마 받는지 정확히 모른다”라고 밝혔다.

4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이승기는 ”시즌1이 너무 감사하게도 잘 돼서 시즌2를 하게 되었다”라며 ”시즌1이 잘 되다 보니까 (이전에) 눈치를 보거나 용기를 못 냈던 사람들까지 대거 나왔다. 그래서 수준이 좀 더 올라가지 않았나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JTBC
이승기 
JTBC
이승기-카이 

이승기는 ”시즌2에서는 MC 출연료가 좀더 올라가?”라는 질문을 받자 당황하면서 ”일단 나는 싱어게인 출연료로 얼마 받는지를 정확히 모른다”고 답해 듣는 이들을 당황하게 했다. 방송 활동을 오랫동안 해온 이승기로선 출연료가 크게 중요하지 않은 탓에 일일이 출연료를 신경 쓰지 않고 있었던 것.

JTBC
응? 
JTBC
모름 
JTBC
헉 

이를 들은 이상민은 ”아니 자기가 얼마 받는지도 모르고 일을 하고 있느냐”며 자리에서 일어서 급발진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갑자기 화가 나버린 이상민 

무명 가수들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싱어게인은 시청률 10%를 돌파하는 등 크게 인기를 끌며 이승윤, 이무진 등 스타들을 배출했다. 시즌2는 내일(6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