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서진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민머리' 파격 변신에 나선다

누군지 못 알아볼 뻔...

배우 이서진
배우 이서진 ⓒ뉴스1/티빙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이서진이 코믹 포텐을 제대로 터뜨린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극본 서준범/제공 티빙(TVING))은 7일 이서진의 파격 변신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과 박원장‘은 하나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글/그림 장봉수)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한 작품이다. 다음 웹툰리그 조회수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년 경력인 전문의가 직접 그린만큼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공감 어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드라마 제작과 동시에 네이버웹툰 정식 연재도 시작해 기대를 더한다.

웹툰 '내과 박원장'
웹툰 '내과 박원장' ⓒ네이버 웹툰
'내과 박원장' 포스터
'내과 박원장' 포스터 ⓒ티빙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센세이션 그 자체다.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인 ‘박원장’으로 변신한 이서진은 앞으로 펼쳐질 활약을 기대케 한다. 포스터 속 의사 가운을 걸친 박원장에게서는 초보 개원의다운 비장미까지 감돈다.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는 건 후광이 번쩍 비치는 그의 민머리였다. 

한편 ‘내과 박원장‘은 광고계의 ‘히트 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책임진다. 라미란이 반전 허술함이 매력인 자칭 내조의 여왕 ‘사모림’으로 분해 이서진과 호흡을 맞춘다. 오는 2022년 1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이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