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것질 20만 원치 결제' 이상화가 올림픽 해설 위원 활동으로 한 달간 집 비우자 폭주한 강남

베이징 동계올림픽 폐막까지 5일 남았다...

이상화와 강남
이상화와 강남 ⓒSBS '동상이몽' /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 없이 보내는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상화 없이 한 달 동안 혼자가 된 강남이의 슬픈 하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상화가 집을 비운 사이, 폭주를 꿈꾸는 강남
이상화가 집을 비운 사이, 폭주를 꿈꾸는 강남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공개된 영상 속에서 강남은 “상화가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해설 위원으로 출동해서 한 달 동안 없다. 사귀고 나서 처음으로 긴 시간 떨어지게 됐다. 갑자기 없으니 허전하지만 4년 만이라 좀 즐기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은 “상화가 없으니, 슈퍼 가서 좋아하는 거 마음껏 사보려고 한다”며 “집들이 겸 친구도 부르고 게임도 하겠다”고 말해 왜인지 철없는 막냇동생의 모습이 겹쳐 보이게 만들었다. 

동네 슈퍼에서 군것질만 20만원 치 산 강남.
동네 슈퍼에서 군것질만 20만원 치 산 강남.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슈퍼로 간 강남은 평소 못 샀던 소시지와 스팸 그리고 과자를 카트에 쓸어 담았다. 그는 “제가 이걸 샀다는 걸 방송에 내보내면 안 된다”며 의외로 철저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결국 슈퍼에서 20만 원치 군것질을 결제한 강남은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를 띄며 집으로 돌아갔다고. 

앞서 이상화는 E채널 ‘노는 언니2’에 출연해 “강남이 2살 오빠인데 철이 없다” 말했고, 이에 박세리는 “TV에서 혼나는 것만 보니까 연하인 줄 알았다”고 말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 바 있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강남 #이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