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김고은이 '한예종 10학번 동기'인 배우 이상이가 자신을 도와주려다 응급실에 실려 갔던 일화를 공개했다

새끼발가락 문에 찧기만 해도 너무 아픈데....

김고은, 이상이 
김고은, 이상이  ⓒtvN / Getty images

배우 김고은이 한국예술종합학교 10학번 동기인 배우 이상이와 수업 도중 벌어졌던 일화를 들려주었다.

15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김고은은 이상이, 안은진, 김성철, 박소담, 이유영이 한예종 10학번 동기라며 ”동기들이 모두 잘나가 정말 뿌듯하다. 서로서로 응원하는, 단합이 잘 되는 사이”라고 밝혔다. 

김고은 
김고은  ⓒtvN
김고은 
김고은  ⓒtvN
김고은 
김고은  ⓒtvN

그러면서, MSG워너비 출신으로 현재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 중인 이상이와 수업 도중 벌어졌던 일화에 대해 들려주었다.

김고은은 ”학기 마지막 수업 도중, (몸이) 이상하다는 느낌이 직감적으로 왔다. ‘화장실 좀 다녀올게요’ 하고 나가다가 신발이 많은 데서 쓰러졌다”라고 밝혔다. 

김고은 
김고은  ⓒtvN
김고은 
김고은  ⓒtvN
김고은 
김고은  ⓒtvN

그러면서, 김고은은 ”그때 상이가 ‘고은아’ 하면서 달려오는데 연습실 문이 철문이었다”라며 ”상이가 왕발인데 달려오다가 상이 엄지발가락이 철문에 그만 끼어버렸다”라고 회상했다.

이로 인해 발톱이 들려버렸다는 이상이. 김고은은 당시 상황에 대해 ”상이는 (너무 아파서) 그 자리에 주저앉아 데굴데굴 뒹굴고, 응급실에 실려 갔다”라며 ”저는 다른 동기가 업고 보건실에 갔었다”라고 전했다. 

김고은 
김고은  ⓒtvN
친구 도우려다 더 아프게 된 경우 
친구 도우려다 더 아프게 된 경우  ⓒtvN

이상이는 201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해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 ‘동백꽃 필 무렵‘,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에 이어 현재는 ‘갯마을 차차차’에서 지성현 PD 역으로 활약 중이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김고은 #이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