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막내 축에 속하는 저는 아니다" 남자 배우들의 LA 한식당 회식에서 계산은 누가 했을까?

됐고, 나도 저 자리에 앉아 있고 싶다.

정우성, 이정재, 강동원, 이민호까지. 시상식 후보를 열거한 것이 아니다. 지난해 11월 미국 LA의 한식당에 시상식에서나 볼법한 남자 배우들이 우르르 나타났다.

이들은 2021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미술관(LACMA) 아트+필름 갈라 행사 이후 한식집에서 만났다. 네 사람 외에도 이정재의 여자친구 임세령과 배우 이병헌, 가수 에릭남이 현장에 있었다.

2021 LACMA Art + Film Gala에 참석한 이정재, 박해수, 장동혁 감독, 이병헌 등. 
2021 LACMA Art + Film Gala에 참석한 이정재, 박해수, 장동혁 감독, 이병헌 등.  ⓒTaylor Hill via Getty Images
2021 LACMA Art + Film Gala에 참석한 임세령-이정재-에바 초우(행사 공동 의장)-마르코 비자리(구찌 회장)
2021 LACMA Art + Film Gala에 참석한 임세령-이정재-에바 초우(행사 공동 의장)-마르코 비자리(구찌 회장) ⓒMatt Winkelmeyer via Getty Images

톱스타들이 식사 중인 모습은 사진으로 찍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했다. 사진을 본 사람들은 모두 한 가지 궁금증을 품었다. 그래서 계산은 누가 했지?

미국 LA 한식당에서 포착된 강동원, 이민호, 에릭남.
미국 LA 한식당에서 포착된 강동원, 이민호, 에릭남. ⓒ온라인 커뮤니티

정말 궁금하지만 답을 알 수 없는 이 질문에 배우 이민호가 답했다. 이민호는 18일 오전 열린 애플TV+ 오리지널 드라마 ‘파친코’ 온라인 공동 인터뷰에서 관련 질문을 받고 이렇게 말했다.

이민호.
이민호. ⓒ애플TV

″그날 밥값은 누가 결제했는지 모르겠다. 저는 막내 축에 속해서, 저는 아니었다. 선배님들 중에 한 분이 하셨을 것 같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연예인 #정우성 #이정재 #강동원 #회식 #이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