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로나 완치된 비투비 민혁은 "일주일 내내 체온이 39였다"며 "진짜 조심해야 한다"는 당부를 전했다

무증상, 경증도 있으나 걸리지 않는 게 최선이다.

비투비 민혁 
비투비 민혁  ⓒ비투비 민혁 인스타그램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은 비투비 민혁이 ”일주일 내내 체온이 39였다”라며 팬들에게 ”진짜 조심하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지난 17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가 치료 후 회복한 민혁은 30일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증상이 나타난 날로부터 7~8일 정도는 일주일 내내 39였다”라며 ”해열제를 계속 맞는데도 체온이 38도, 38.5도였다”라고 힘들었던 시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민혁은 ”고열, 두통, 기침 세 가지가 너무 심했다. 한밤중에 열이 40도까지 올라가고 기침이 너무 심각하니까 거의 일주일 동안은 제정신이 아니었다”라며 ”건강했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많이 고생했다”라고 밝혔다.

민혁은 팬들을 향해 ”나름 고생을 하고 나온 사람으로서 여러분에게 진짜 조심하셨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라며 ”바디프로필 촬영을 준비하고 있어서 몸무게가 62kg 정도 나갔었는데 오늘 퇴원해서 몸무게를 재니 58kg가 안 나오더라. 운동을 못 해서 근육이 많이 빠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회복기에 접어들어서는) 정상이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주사를 꽂고 지내니까 너무 답답하고 안에서도 꼼짝없이 지내고 씻지도 못하니까 너무 힘들었다”라며 ”애초에 걸리지 않는 게 최선이니까 관리 잘 하시고 안 아프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민혁은 보컬 선생님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선제적 검사를 실시해 음성 판정을 받고 격리 중이었으나 이후 기침 및 발열 증상으로 다시 검사를 진행한 결과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연예 #비투비 #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