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 너 축하하냐" 배우 이민호가 '상속자들' 김탄 자격으로 박신혜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알고 보면 전 여친의 결혼식이다.

김탄과 이민호.
김탄과 이민호. ⓒSBS/이민호 인스타그램

배우 이민호가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을 축하하는 방식은 신선했다.

전날(22일) 이민호는 박신혜-최태준의 결혼식에 참석하며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렸다. 잘 차려입은 슈트 차림의 이민호는 하객 패션을 자랑했는데 알고보니 이민호는 아닌 ‘김탄’으로 결혼식에 참석한 것이었다.

이민호 아니고 김탄.
이민호 아니고 김탄. ⓒ이민호 인스타그램

‘김탄‘은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이민호가 맡았던 인물의 이름이다. 이 드라마에서 이민호는 박신혜(차은상 역), 김우빈(최영도 역)과 함께 삼각관계를 연기했다.

‘상속자들‘에서 이민호는 박신혜에게 ”나 너 좋아하냐?”라는 국어 문법을 파괴한 고백법을 선보이기도 했는데, 스타 작가 김은숙이 쓴 극본의 힘이었다. ‘상속자들’로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등 출연 배우들은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이날 9년 만에 김탄으로 돌아온 이민호는 ‘전 여자친구’ 박신혜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인스타그램에 딱 여섯 글자를 남겼다. ”나 너 축하하냐”

‘상속자들’ 세계관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박신혜와 절친한 가수 이홍기는 결혼식 축가로 ‘상속자들’ OST인 ‘말이야’를 불러 박신혜-최태준, 그리고 모든 하객들에게 웃음을 줬다. 

최태준-박신혜 부부의 웨딩 화보.
최태준-박신혜 부부의 웨딩 화보.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와 최태준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로 2017년 말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이듬해 3월부터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결혼을 준비하던 중 임신한 박신혜-최태준 커플은 곧 부모가 될 예정이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결혼식 #박신혜 #최태준 #이민호 #이홍기 #상속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