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러블리즈 이미주가 유희열이 대표로 있는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출발에 나선다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안테나

이미주
이미주 ⓒ안테나

러블리즈 이미주가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안테나는 17일 이미주와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하며 “이미주는 지난 시간 러블리즈 활동과 개인 활동 모두에서 늘 최선을 다하며 자신만의 멋과 개성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이미주의 끼와 재능을 최대로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미주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미주 또한 안테나를 통해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지향하는 안테나의 모토와 제가 그려가고 싶은 그림이 일치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테니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속 계약 소감을 전했다.

유희열이 대표를 맡은 안테나는 정재형, 토이, 루시드폴, 페퍼톤스,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 적재 등 자신만의 개성과 독보적 역량을 갖추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되어 있다. 지난 7월 유재석의 합류를 시작으로 음악과 예능 두 측면에서 시너지를 내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미주는 지난해 9월 첫 방송된 tvN ‘식스센스’에서 유재석과 예능 호흡을 맞췄다. 당시 유재석은 “미주야. 우리 희극인은 오래 활동한다, 나는 너를 우리 희극인이라고 표현하고 싶어”라고 말하며 미주의 예능감을 칭찬했다. 

‘유라인‘에 합류한 이미주는 최근 MBC ‘놀면 뭐 하니?‘에 고정 출연 중이며, 카카오TV ‘런웨이2’ ‘개미는 오늘도 뚠뚠’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안테나 #이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