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출연료 보다 치료비 더 나와” 이경실이 ‘골때녀’에서 축구를 하며 겪었던 고충에 대해 털어놨다

그래도 진심을 다하기에 선플만 가득한 '골때녀'

축구를 하며 겪은 고충을 토로한 이경실
축구를 하며 겪은 고충을 토로한 이경실 ⓒ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이경실이 출연료보다 치료비가 더 나왔다며, 축구를 하며 겪었던 고충에 대해 털어놨다.

21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K-언니들’ 두 번째 특집이 진행된 가운데,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 활약 중인 최여진, 박선영, 이경실, 양은지, 사오리 그리고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병지와 최진철이 출연했다.

이날 이승기는 “유독 ‘골때녀’에는 선플이 진짜 많다”라고 언급했고, 박선영은 “우리가 진심으로 뛰니까 그런 것 같다”라며 이유를 설명했다. 이경실 역시 “요즘 대세가 그렇게 진심을 다해서 뛰어야 하는 것 같다”라며 “‘골때녀’ 친구들이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경기를 하고 있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승기는 “선배님은 시즌2를 안 하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경실은 ‘골때녀’ 시즌1을 끝으로 하차했던 것. 이에 대해 이경실은 “나는 그렇게는 못한다”면서 “솔직히 설 특집 때 조금 뛰니까 목에서 피 냄새가 나더라. 발톱 빠진 사람들, 근육 올라온 사람들도 있다. 출연료보다 치료비가 더 들었다”라고 폭로했다.

축구를 하며 겪은 고충을 토로한 이경실
축구를 하며 겪은 고충을 토로한 이경실 ⓒ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이경실은 경기 도중 자신과 안영미, 사오리가 뒤엉키며 3중 추돌을 했던 에피소드를 떠올리기도 했다. 그는 “내 팔꿈치가 안영미의 얼굴을 쳤고, 그 압력에 의해 나도 팔을 다쳤다”라며 “(추돌 사고로) 나랑 안영미, 사오리가 쓰러졌는데, 내 팔이 내려가서 안 올라가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는 “집에 가서 주저앉아서 한 손으로 샤워하고 머리를 감으면서 ‘이기지도 못하고, 내가 이 나이에 뭐 하는 짓인가’ 싶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최여진 역시 “안 다친 선수가 한 명도 없을 거다”라며 공감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집사부일체 #골 때리는 그녀들 #이경실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