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손담비가 아침 먹고 꿀잠 잘 동안 남편 이규혁이 하는 행동은 이 세상 모든 게으름뱅이가 원하는 워너비의 모습 그 자체다(동상이몽2)

자고 있을 때 누가 청소해주면 너무 좋겠다.....

손담비-이규혁 부부가 출연한 9일 동상이몽2 
손담비-이규혁 부부가 출연한 9일 동상이몽2  ⓒSBS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오는 13일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손담비 남편인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이 ‘깔끔대마왕’ 서장훈과 맞먹을 정도로 청소에 열심인 스타일인 것으로 나타났다.

9일 SBS ‘동상이몽2’에서는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됐는데, 손담비에 따르면 이규혁은 ”더러운 걸 잘 못 보는 스타일”이다.

10년 전 처음 만나 한차례 사귀었던 손담비-이규혁 부부 
10년 전 처음 만나 한차례 사귀었던 손담비-이규혁 부부  ⓒSBS

털털한 손담비와 달리 이규혁은 매일 매일 씻으며, 집안 곳곳을 청소하는 게 습관인 사람. 손담비가 아침밥을 먹은 후 곧바로 꿀잠에 빠져든 사이에도, 이규혁은 샤워를 끝낸 뒤 고양이 응가를 처리하고 청소기로 온 집안을 돌리는 등 쉬지 않고 청소 삼매경인 모습이었다. 이러한 부부의 성향에 맞춰, 청소와 설거지는 남편 이규혁의 담당이 되었다는 게 손담비의 얘기다.

아내가 잘 동안 열심히 청소하는 남편.jpg 
아내가 잘 동안 열심히 청소하는 남편.jpg  ⓒSBS

이규혁은 손담비에 대해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이다. 어느 부분만 그런 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그렇다”라며 ”나 없이 과연 살 수 있을까? 싶을 정도”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규혁은 서장훈의 찐친이기도. 
이규혁은 서장훈의 찐친이기도.  ⓒSBS

이날 MC 서장훈은 ”동상이몽을 하면서 이런 순간이 올 줄은 몰랐다. 남편 이규혁씨는 저의 가장 친한 동생”이라며 ”저희 집에 들어와서, 잠을 잔 유일한 인간이다. 이 두분을 VCR로 보는 날이 오게 될 줄 몰랐다”고 감격 어린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동상이몽 #서장훈 #손담비 #청소 #이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