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춤추다 천만원 팔찌 던져" '영 앤 리치'설 휩싸인 리정이 직접 진실을 밝혔다(라디오스타)

댄서로서의 사명감.

리정.
리정. ⓒMBC '라디오 스타'

리정에겐 어쩌다 ‘영 앤 리치’ 수식어가 붙게 되었을까?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영 보스’ 특집을 맞아 각 분야의 젊은 보스 비, 리정, 라비, 정호영이 출연했다.

리정은 최근 그에게 생긴 ‘영 앤 리치’ 수식어에 대한 해명에 나섰다.

″제가 어떤 일이 있었냐면 ‘스우파‘가 잘될 때 ‘아는 형님’ 예능에 나갔는데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고가의 팔찌와 반지를 협찬해줬다. 춤춰야 하는 순간이 있었는데 게스트 전부가 댄서라는 것 자체가 이례적이지 않나. ‘잘해야지’라는 마음으로 춤추다가 협찬받은 팔찌가 빠질것 같아 던져버렸다. 그런데 이게 엄청 고가였다”며 일화를 전했다.

리정.
리정. ⓒMBC '라디오 스타'

어느 정도 고가였냐는 질문에 ”그게 1천만 원이었다”며 패널들을 놀라게 한 리정은 협찬사에서 연락이 안 왔냐는 질문에 ”안 오긴 했다. 오히려 광고 효과가 커서”라고 답했다. 리정은 결국 바닥에 던진 고가의 팔찌는 본인의 것이 아닌 협찬품으로 밝히며 ‘영 앤 리치’설을 일축했다.

리정은 팔찌 외에도 춤 때문에 포기한 것으로 머리를 언급하며 ”머리가 진짜 길다. 골반까지 오는데 최대한 잔머리 없이 깔끔하게 묶고 추는 것을 좋아하고, 그중 스타일링 잘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하다 뿌까 머리를 하게 되었다”며 본인의 시그니처인 뿌까 머리 탄생 배경에 대해 밝혔다.

 

 

문혜준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라디오스타 #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