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종혁 아들’ 이준수가 과거 ‘아빠! 어디가?’ 출연 당시 자신의 모습에 대해 “엉뚱한 모습이 귀엽다”고 밝혔다

준수 말에 동감입니다!

  • Mihee Kim
  • 입력 2021.05.19 22:53
  • 수정 2021.05.20 10:45
유재석, 이준수
유재석, 이준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가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1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가족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MBC ‘아빠! 어디가?’에서 활약했던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가 등장했다.

이날 이준수는 ‘아빠! 어디가?’에서 만났던 7살 아이가 아닌 키 170cm 이상의 15살 소년의 모습으로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준수는 유재석을 보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며 “이광수를 놀리는 영상을 봤는데 너무 재밌었다. 실제로 뵙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휴대폰 배경화면을 꼭 보여주고 싶었다며 순대국밥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이 순대국밥이 제일 맛있었다. 고기를 많이 줬다”라고 엉뚱한 발언을 하자 유재석은 “어린이의 웃음이 인자하다고 느낀 건 처음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이준수는 “‘아빠! 어디가?’ 할 때가 기억이 나는가?”라는 유재석의 질문에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떠서 보긴 한다. 영상을 보니 기억이 났다. 그래서 시험도 잘 못 본다. 기억을 못해서”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때의 본인을 보니 어땠는가?”라는 질문에는 “엉뚱한 모습이 귀엽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유퀴즈 온 더 블럭 #이준수 #유재석 #아빠어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