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종혁 아들 이준수가 "조주빈 닮았다"는 악의적 게시물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종혁이 직접 당부까지 했는데...

과거 이종혁 부자가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모습(왼쪽), 앞서 이종혁이 SNS로 아들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 알리면서 올렸던 사진.
과거 이종혁 부자가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모습(왼쪽), 앞서 이종혁이 SNS로 아들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 알리면서 올렸던 사진. ⓒMBC, 이종혁 SNS

 

배우 이종혁 아들 이준수가 외모 비하 게시물에 입장을 밝혔다.

이준수는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에 ”이런 글 올리지 말아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링크 하나를 올렸다. 해당 링크에는 한 악플러가 이준수의 외모를 비하하는 게시물이 담겼다. 이 악플러는 이준수의 최근 모습을 올리면서 최근 논란이 된 ‘텔레그램 사건’ 주범 조주빈을 닮았다는 황당한 주장을 했다.

이종혁 아들 준수가 악성 게시물에 밝힌 입장
이종혁 아들 준수가 악성 게시물에 밝힌 입장 ⓒ유튜브 채널 '10준수’s vlog'

 

악의적인 글에 네티즌들도 분노했다. 아직 어린 준수가 이로 인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그를 위로하고 있는 입장이다.

앞서 이종혁은 SNS로 아들 준수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알린 바 있다. 그러면서 ”보고 뭐라고 하진 마세요. 아직 어려서 멘탈이 약하다”고 당부했다.

이종혁 부자는 과거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셀러브리티 #악플 #연예인 #이종혁 #아빠 어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