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얼리려면 20대에 50개는 해야": '냉동난자 1세대' 이지혜가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을 건넸다 (ft.사유리)

″나랑 사유리가 냉동난자 1세대다” - 이지혜

  • 이인혜
  • 입력 2021.02.25 07:59
  • 수정 2021.02.25 08:02
이지혜
이지혜 ⓒMBC

 

가수 이지혜가 냉동난자 시술 경험자로서 조언을 건넸다.

이지혜는 지난 24일 MBC ‘라디오스타’에서 ”제가 냉동 난자 1세대다. 사유리랑 거의 초창기에 방송에서 언급했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이어 ”저는 난자 26개를 얼렸는데, 그렇다고 26번의 기회가 있는 건 아니다. 확률적으로 많이 떨어진다. 저는 나이가 있어서 유전자 검사까지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왕 할 거면 20대에 얼려야 한다. 20개는 양이 적고, 50개는 얼려놔야 확률이 높다”고 현실적인 조언을 했다.

이지혜
이지혜 ⓒMBC

 

이를 듣던 김구라가 20대는 좀 힘들지 않냐고 반응하자 그는 ”앞서 나가는 엄마는 20대부터 준비해야 한다”고 받아쳐 웃음을 줬다. 안영미는 이지혜 입담에 ”지금 냉동난자 홈쇼핑 보고 있는 것 같다”고 반응하기도 했다.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씨와 결혼해 딸 한명을 두고 있다. 그는 앞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도 냉동난자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첫째 태리는 자연으로 임신했는데 둘째를 유산한 경험이 있다”면서 ”냉동난자 모은 것도 두 번 만에 다 써버려서 얼마 전에 난자를 또 채취했다”고 말한 바 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임신 #이지혜 #엔터테인먼트 #난자 #냉동난자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