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7월 19일 16시 01분 KST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을 향해 “머리숱은 중요하지 않아, 마음은 털복숭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머없😂" - 문재완 반응

인스타그램
문재완-이지혜 부부와 딸 태리 양

이지혜가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지혜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진정한 사랑 #나같은 아내 없어 #단점까지도 사랑하잖아 #태리랑 잘 놀아줘서 고마워 #주말은 극기훈련 #잘 견뎌보자 #파이팅 #좋은 아빠 #최고의 아빠 #머리숱은 중요하지 않아 #마음은 부자 #마음은 털복숭이 #오늘 아님 주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지혜 남편 문재완이 딸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이지혜는 남편 얼굴을 확대한 사진을 함께 올렸다. 

이에 남편 문재완은 “머없(머리숱 없다)”라는 댓글과 우는 표정 이모지를 남기며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한편 최근 SBS ‘동상이몽2’ 방송에서는 이지혜와 문재완이 탈모 전문의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당시 이지혜는 탈모 전문의에게 “남편 머리카락이 많이 날아갔다. 유전적인 것도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결혼하고 깜짝 놀란 적이 있다”며 “매번 정면만 보다가 남편 머리 위를 봤는데 ‘이게 누구지?’ 하면서 딸의 방에 있는 CCTV를 몇 번이나 돌려봤다. 진짜 심각하다”며 증거 사진을 보여줬다. 해당 CCTV 캡처 사진 속 문재완은 탈모가 진행된 모습이었다.

이지혜는 “이거 사기 결혼 아니냐. 탈모를 밝히고 결혼했어야 하는 거 아니냐”며 “난 모르고 있다가 결혼하고 알았다”고 억울해했다. 이에 문재완은 “다음 생에 숱 많은 사람 만나”라고 했고 이지혜는 “이미 그렇게 생각 중이야”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더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씨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