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결혼 승낙 받은 이지훈이 일본의 장모님과 6살 차이라고 밝혔다

이지훈은 올해 43세다.

이지훈이 일본의 장모님과 6살 차이라고 밝혔다.

아야네-이지훈
아야네-이지훈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1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훈이 장인어른, 장모님과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지훈은 긴장한 모습으로 아침부터 외모를 단장하고 목을 푸는 등 긴장한 내색을 감추지 못했다. 결혼식을 불과 한 달 가량 앞두고도 코로나19로 직접 만날 수 없는 상황이 되자 화상 통화를 하기로 한 것.

그런가 하면 이날 아야네의 부모님은 이지훈의 얼굴을 보지 않고도 결혼을 승낙한 이유에 대해 뜻밖의(?) 대답을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다만 MC들은 부모님의 의견에 대해 ”쉬운 결정은 아니었을 것”, ”엄마는 딸의 행복을 바란다”라며 함께 공감했다고 전해졌다.

아야네-이지훈
아야네-이지훈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또한 이지훈보다 6살 많다는 장모님은 ’18명 대가족’에 대해서는 솔직한 심경을 고백해 이지훈은 물론 지켜보던 MC들마저 뭉클하게 한다고.

한편, 2세 준비를 앞두고 있는 이지훈은 아야네와 함께 첫 정자 검사를 받았다. 자신감에 가득차 있던 이지훈은 막상 상담이 시작되자 청천벽력 같은 결과에 고개를 들지 못했는데, 평소 아이를 갖는데 많은 신경과 관심을 쏟았던 아야네 역시 ”아쉽네”라며 착잡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아야네-이지훈
아야네-이지훈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지난 7월 동상이몽에서 올해 29살인 아야네는 결혼과 임신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서른 전까지 아이를 갖고 싶은데 그러면 임신한 채로 결혼할 수도 있다”라면서 ”일본에서 결혼식을 하게 되면 반년 뒤가 될 텐데, 임신을 하게 되면 백신을 맞지 못하고 백신을 맞지 못하면 일본에 가지 못해 고민이다”라고 털어놓은 바 있다.

아야네-이지훈
아야네-이지훈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이지훈은 12일 자신의 SNS에 ”#아기상어 얼릉 애기보고픈 맘에 baby shark dududududu #귀척#꽁냥꽁냥#신혼부부#릴스삼매경#릴스타그램”이란 글과 함께 아아네와 함께 ‘아기상어’ 노래에 맞춰 율동하는 모습을 올렸다.

아야네-이지훈 부부
아야네-이지훈 부부 ⓒ이지훈 인스타그램

아야네와 이지훈을 충격에 빠뜨린 검사 결과는 16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동상이몽 #이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