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상이몽' 이지훈-아야 부부가 갈등을 겪자 이지훈 누나(시누이)가 중재자 역할을 제대로 했다

아야의 마음이 금방 풀리는 매직!

이지훈-아야 부부.
이지훈-아야 부부. ⓒSBS

가수 이지훈-아야 부부가 결혼 후 처음으로 갈등을 겪었다. 원인은 집안일이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훈과 아야가 집안일 분담 문제로 갈등했다. 발단은 이지훈이 마음대로 벗어둔 옷가지였다. 퇴근 후 집에 돌아온 아야는 이를 보고 분노했고, 잠들어있는 이지훈을 깨웠다. 아야의 지적에 이지훈은 도리어 ”내가 몇 번이나 그랬냐”라고 말했다. 아야는 ”매일 하나씩은 옷이 널브러져 있다”라고 했다.

그러자 이지훈은 바닥에 떨어진 아야의 긴 머리카락을 문제 삼았다. 이지훈은 머리카락을 주우면서 ”(퇴근해서) 집에 와서 내가 왜 모를 심어야 하냐?”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갈등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이번에는 분리수거가 되지 않은 쓰레기 더미. 분리수거는 이지훈 담당이었지만, 오랜 시간 손도 대지 않은 듯 쓰레기가 잔뜩 쌓여 있는 모습이었다. 아야가 다그치자 이지훈은 ”쓰레기를 안 만들면 되겠네. 집에서 잠만 자게”라며 악수를 뒀다. 

그 순간 집 안의 공기마저 싸늘해지고 아야는 ”집에 와서 어질러진 집을 보면 좀 서운하다. 오빠는 ‘내가 힘든데 왜 해야 해?’라는 사고방식이다. 오빠도 알잖아. 오빠가 안 하면 내가 해야 하는걸”이라고 말했다. 이지훈은 ”내가 당신한테 먼저 하라고 말한 적 한 번도 없다”라고 반박했다.

아야와 이지훈의 누나.
아야와 이지훈의 누나. ⓒSBS
아야의 기분을 풀어주는 이지훈의 누나.
아야의 기분을 풀어주는 이지훈의 누나. ⓒSBS

두 사람의 갈등은 최고조에 이르렀고, 아야는 시누이인 이지훈의 누나에게 가 하소연을 했다. 그러자 이지훈의 누나는 ”교육을 시켜야겠네. 지훈이가 너무 바쁘잖아. 그러니까 그걸 내가 대신해 줘서 버릇을 못 고친 것 같다. 미안하다”라며 사과했다.

누나는 이지훈에게 문자를 보내 ”아야 힘든데 왜 안 도와줬어. 아야가 해달라고 하면 바로 도와줘”라고 동생을 단속하기도 했다.

이지훈 누나와 이지훈의 문자 내용.
이지훈 누나와 이지훈의 문자 내용. ⓒSBS

이후 이지훈은 밀린 집안일을 모두 정리하고 아야를 위한 저녁을 차렸다. 이지훈의 노력에 아야의 마음도 풀렸고 두 사람은 식사를 함께하며 시간을 보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TV #부부 #동상이몽 #이지훈 #시누이 #사쿠라 아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