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외계에서 어택이 있을 수도 있다" 공상과학 덕후 이지아가 재난 문자를 계속 봐야한다고 강조한 이유

이지아의 책장은 과학 도서들로 꽉 차 있다.

배우 이지아가 '재난 문자' 강조하는 이유.
배우 이지아가 '재난 문자' 강조하는 이유. ⓒ뉴스1/YTN

배우 이지아가 재난문자를 항상 주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는데 그 이유가 조금 생뚱맞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서 이지아, 김고은, 블랙핑크 로제가 재난문자를 꼭 봐야 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시작은 로제였다. 로제는 ”저는 좀비 아포칼립스 올까 봐 재난문자를 켜봐요”라고 했고, 김고은은 ”좀비 영화 ’28일 후′ 보고 그런 생각을 하긴 했다”라고 동의했다.

진짜는 이지아였다. 공상 과학 덕후로 잘 알려진 이지아는 정말 진지하게 ”작년에 미국 정부에서 외계인이 있다고 시인했다. 지금까지 계속 부인하다 정식으로 밝혔다”라며 ”이번에 시인한 데는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지아는 ”뭔가 일이 있을 것 같다. 재난 문자를 계속 봐야 한다. 외계에서 어택이 있을 수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지아는 진심으로 ‘외계인’에 심취해있다.

과학 유튜브를 즐겨보는 이지아.
과학 유튜브를 즐겨보는 이지아. ⓒtvN

지난해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자연인 이지아의 일상을 공개할 때 그가 봤던 유튜브 영상의 제목은 ‘왜 우리는 외계인을 발견할 수 없는 걸까?’였다. 이지아의 책장은 공상과학 관련 도서로 꽉 차 있을 정도다. 그는 UFO를 보기 위해 미국 네바다 주 Area 51을 방문하기도 했다고. 이지아는 왜 이렇게까지 우주, 외계인, UFO에 빠져든 것일까.

이지아의 책장.
이지아의 책장. ⓒtvN

이지아는 당시 방송에서 ”우주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생각을 하면 여기서(현실)에서 좀 벗어나는 느낌을 받는 것 같다. 그리고 내가 지금 이거 가지고 아등바등한 게 별 거 아니구나 싶다”라고 말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연예인 #엔터 #이지아 #외계인 #바라던 바다 #재난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