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송인 이지애가 자신이 진행했던 EBS '장학퀴즈' 출연자였던 손정민씨의 실종에 대한 제보를 부탁했다

손정민씨는 지난 25일 반포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

방송인 이지애. EBS ‘장학퀴즈-학교에 가다’에 출연했던 고등학생 손정민의 모습.
방송인 이지애. EBS ‘장학퀴즈-학교에 가다’에 출연했던 고등학생 손정민의 모습. ⓒ뉴스1/이지애 인스타그램

방송인 이지애가 한강공원에서 실종된 대학생 손정민 찾기에 도움을 보탰다.

이지애는 30일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종일 내 마음을 어지럽혔던 뉴스”라며 손정민씨의 실종 사건을 언급했다.

이지애는 과거 자신이 진행했던 EBS ‘장학퀴즈-학교에 가다’에서 출연자였던 고등학생 손정민을 만난 적이 있었다. 이지애는 ”장학퀴즈 경기고 편에 출연했던 손정민 군. 그 사이 멋지게 자라 의대생이 되었는데 이게 무슨 일일까요.. 제발 아무 일 없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도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지애는 ”실종 당시 CCTV가 확보되지 않아 수사가 쉽지 않나봅니다. 그 시각 반포한강공원에 주차했던 차량의 블랙박스 확보가 중요할 것 같아요. 근처에 주차하셨거나 목격 하신 분들 제보 부탁드린다”라고 부탁했다.

손정민씨는 지난 25일 새벽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 경찰이 6일째 그의 행방을 찾고 있지만, 한강공원 내 CCTV가 없어 수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경찰 #사건/사고 #실종 #이지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