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봉 5억 5천'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가 드림카였던 포르쉐 SUV를 최근 플렉스 했다고 밝혔다

“매장에 한 번 들어갔다가 ‘몇 년 뒤에 올게요’라고 하고 나온 적도 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키움 히어로즈 소속 야구선수 이정후가 최근 자동차를 플렉스 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전 야구선수 이종범 코치의 아들 야구선수 이정후가 출연했다.

이날 이정후는 그동안 방송 섭외 연락을 많이 받았지만 이제서야 응하게 됐다며 “작년까지만 해도 아버지 이름이 더 알려져 있었는데 올해 알을 깨고 나온 것 같아 방송도 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이정후는 아버지도 못 세운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했다고. 그는 “아버지가 멋지다고 비속어 섞어 가시면서 칭찬해 주셨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안겼다. 사이클링 히트는 한 경기에 안타, 2루타, 3루타, 홈런까지 쳐야 가능한 기록이다.

유재석은 이정후에게 연봉을 물었고 이정후는 KBO 5년 차 최고 연봉이라며 “5억 5천”이라고 밝혔다. 촬영 현장에 있던 에이전시 이예랑 대표는 “항상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며  이정후 연봉을 언급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이정후는 최근 오직 자신을 위해 플렉스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제가 고등학교 시절 야구부에서 러닝을 뛰는데 그 트랙 길목에 자동차 매장이 엄청 많았다”며 “동기들과 다니며 ‘몇 년 뒤에 여기 와서 사자’고 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저는 사실 한 번 들어갔다가 ‘몇 년 뒤에 올게요’라고 하고 나온 적도 있다. 그랬는데 정말 그 매장에서 포르쉐를 장만했다. SUV로 샀다”며 뿌듯해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이정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