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델 이현이가 과거 홍성기와 부부싸움을 한 후, 새벽 3시에 시가 찾아간 사연을 털어놨다

“우리 집에 오길 잘했다” - 시어머니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모델 이현이가 홍성기와 부부싸움을 한 후 시가에 찾아간 사연을 털어놨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홍성기 모친이자, 이현이 시어머니 김재학 여사가 아들 부부 집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현이는 시어머니를 위해 갈비찜과 구절판 요리를 준비했다. 시어머니는 자연스럽게 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왔다. 이현이는 “같은 아파트 아래 위층을 살았다. 비밀번호를 다 안다. 다 왔다 갔다 했다”고 설명했다.

식사를 맛있게 먹은 세 사람은 이야기를 나눴다. 이현이 시어머니는 “요즘 안 싸우고 잘 지내냐”고 물었다. 아들 홍성기는 “잘 지낸다”라고 답했다. 이현이는 “첫째 낳고 진짜 위기였다”며 정말 많이 싸웠던 과거를 회상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이현이는 “부부 싸움 후에 첫째를 데리고 새벽 3시에 시가를 갔었다”며 “그 새벽에 갓난 아기를 안고 친정에 가면 이제 보지 말자는 거 같았다”라고 털어놨다. 시어머니는 “그래. 우리 집에 오길 잘했다”라고 공감했다. 다행히 시아버지는 출장을 가서 집에 없었던 상황.

이현이가 “그때 속마음은 ‘어머님. 이 사람 A/S 좀 해주세요’였다”고 하자 시어머니는 “조금 필요하지”라고 쿨하게 반응했다. 

이어 이현이는 “차라리 백 마디 하는 것보다 어머님이 한 마디 하는 게 낫지 않았겠냐”며 “저는 그게 좋았다. 어머님이 같은 아파트였지 않냐. 그게 너무 든든했다”고 시어머니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홍성기는 “다음날 갔더니 안방에 누워있더라. 새벽 3시에 시어머니 방을 뺏었어”라며 장난을 쳐 웃음을 안겼다. 이현이는 “갓난 아기를 데리고 가서 어머님이 진짜 놀라셨다”고 덧붙였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동상이몽2 #이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