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J DOC 이하늘이 "김창렬, 노래 가사 쓴 적도 없고 멜로디도 못 만들어 이현배가 다 해줬다"고 거듭 폭로했다

앞서 동생 이현배가 세상을 떠난 원인으로 김창열을 지목한 바 있다.

이하늘과 이현배, DJ DOC (시계방향 순)
이하늘과 이현배, DJ DOC (시계방향 순) ⓒTV조선, DJ DOC 인스타그램

 

DJ DOC 이하늘이 동생 이현배가 세상을 떠난 원인으로 김창열을 지목한 가운데, 대리 작사·작곡 의혹도 폭로해 논란이 예상된다.

이하늘은 19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이현배가 DJ DOC 가사 써 줬다. 이현배가 가사 써 주고 이현배가 멜로디라인 짜 주고”라고 주장했다. 이하늘은 ”재용아, 미안해. 재용아, 너까지 (언급)하고 싶진 않아, 너 힘들게 사니까”라면서 김창열을 향해 이렇게 말했다.

“창열이 가사 쓴 적도 없고 노래 멜로디도 못 만들어. (중략) 김창열한테 물어볼게. 김창열. 니 가사 써 주고 니 모든 것들을 만들어 준 이현배한테 연락 몇 번이나 했냐고 10년 동안. 장담하는데 다섯 번도 안 될걸? 아니 세 번? 이현배한테 니가, 히트곡 다 만들어주고 서포트 해준 이현배한테 니가 10년 동안, 밥 한 끼 사 준 적 있냐고.” - 이하늘 

 

그러면서 이하늘은 대리 작사·작곡 관련해 DJ DOC 멤버들과 동생에게도 수차례 이야기했다면서 그럴 때마다 ”내 동생 현배는 나한테. ’형이 잘살면 되지. 나 형보고 한 거야 바라는 거 없어 그 XX들한테`라고 했다”고 울분을 토했다.

이하늘은 또 “2년 동안 나는 어떻게든지 (DJ DOC 곡) 작업을 하려고 했다. 2년 동안 내가 600일 동안 있었으면 창열이는 2~3일밖에 안 왔다. 20년 동안 녹음실에 20일도 안 온 XX”라고 주장했다.

앞서 이하늘이 이현배를 추모한 김창렬에게 분노를 쏟아내 논란이 불거졌다. 이후 이하늘이 김창렬 관련해 구체적인 폭로를 시작하자, 김창열은 ”오래 전 일을 꺼내기 조심스럽다”며 말을 아끼고 있는 상태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이하늘 #DJ DOC #김창열 #이현배 #김창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