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언주가 허위 불륜설을 유포당했다며 눈물의 기자회견을 열었다

같은 지역구 더불어민주당 후보 최측근이 저지른 일이라는 입장이다.

이언주 미래통합당 부산 남구을 국회의원 후보
이언주 미래통합당 부산 남구을 국회의원 후보 ⓒ뉴스1

이언주 미래통합당 부산 남구을 국회의원 후보가 같은 지역구 박재호 더불어민주당 후보 최측근이 자신과 전 보좌관의 불륜설을 유포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는 1일 부산시의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 후보 최측근이 자신을 대상으로 한 흑색선전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박재호 의원과 그 일당은 추악한 짓을 그만하라”고 말했다.

이 후보에 따르면 박 후보의 최측근인 A씨는 지난달 30일 부산 남구 용호동 커피숍에서 여성 유권자 2명에게 이 같은 허위 불륜사실을 유포했다. 이 의원은 과거 허위 불륜설로 고통을 받아 왔다며 ”아무런 근거도 없이 여성의원이고 말하기 좋으니까 안주삼아 떠드는 숱한 사람들이 있었지만 고발을 해서 다 처벌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용을 확인하지도 않고 함부로 얘기하면서 자극적인 선거운동을 하고 흑색선전하는 시대 착오적인 데 대한 분노가 끓어오른다”며 ”박 의원 캠프에서 조직적으로 유포한다는 것을 전달받고 설마했지만 녹취를 듣고 나니 기가 막혔다”고 끝내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 의원은 박 후보와 A씨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하는 등 법적 대응에도 나섰다.

박 후보 측은 뉴스1에 ”현재 녹취록 여부 등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으며 이후 대응방향을 결정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래통합당 #이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