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은 에센스까지 야무지게….' 데뷔 21년차 배우 권상우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하는 행동은 바로 '마스크 팩 하기'이다

40대인데 신체 나이 20대이신 분.

배우 권상우 
배우 권상우  ⓒ뉴스1 / tvN

데뷔 21년차 배우 권상우는 부지런하다.

27일 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 선공개 영상을 보면, 권상우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복숭아를 먹기 위해 복숭아를 챙겨 들고 캠핑카 밖으로 나서는데 그냥 단순히 복숭아를 먹는 게 아니다.

미리 준비해온 마스크팩을 꺼내 들어 얼굴에 안착시킨 뒤 남은 에센스까지 꾹꾹 야무지게 짜서 목과 양팔에 바른 권상우는 커피를 갈고, 복숭아를 까기 시작했다.

다들 자고 있지만 복숭아는 먹고 싶다. 
다들 자고 있지만 복숭아는 먹고 싶다.  ⓒtvN
마스크팩 시작. 
마스크팩 시작.  ⓒtvN
남은 에센스를 버리면 곤란하다. 
남은 에센스를 버리면 곤란하다.  ⓒtvN

마스크팩을 얼굴에 한 채 노래까지 흥얼거리는 모습에, 출연진 중 한명인 이광수는 ”저게 지금 자연스럽다고 생각하시는 거야?”라며 의아한 웃음을 참지 못하는데….

아직 다른 출연진들이 캠핑카 밖으로 나오기도 전에 권상우가 한 행동으로는 △마스크팩 하기 △원두 갈기 △커피 내리기 △복숭아 깎기 △스트레칭 및 체조 등이 있다.

 

운동이 아침 루틴 

마스크팩 하면서 원두 갈기. 
마스크팩 하면서 원두 갈기.  ⓒtvN

권상우는 2019년 파이낸셜 리더스와의 인터뷰에서도 ”보통 7시에 일어나서 아침을 준비하고, 9시에 운동을 한다. 나이를 먹고 신진대사가 나빠지니 운동만으로는 안될 것 같아 요즘에는 꾸준히 스트레칭도 한다”라며 ”운동을 해야 내가 쉬어도 놀고 있다는 느낌이 안 들더라”고 부지런한 면모를 나타냈다. 권상우는 1976년생으로 40대이지만 이 같은 운동의 노력 덕분인지 ”아직은 신체 나이가 20대”라고 밝히기도 했다. 

권상우의 아침 루틴 
권상우의 아침 루틴  ⓒJTBC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로 데뷔한 권상우의 최근 작품으로는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추리의 여왕‘,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등이 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권상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