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OA 출신 권민아가 "폭로한 날로 돌아가고 싶다"며 밝힌 속내는 슬프다 (인스타 글)

“기사도 내가 좋은 예로 뜨더라? 그게 절대 아닌데 말이지.”

  • 이인혜
  • 입력 2021.03.07 10:36
  • 수정 2021.03.07 10:54
권민아
권민아 ⓒ뉴스1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가해자는 절대 사과를 안 한다”며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권민아는 6일 밤 인스타그램으로 “인정도 안 하고, 기억도 안 난다는 건 가해자들 수법이야, 뭐야? 또 뭐라더라. ‘내가 그런 짓 할 정도로 나쁜 년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 대사 듣고 소름 돋았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폭로한 날로 돌아가고 싶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침착하게 하나하나 또박또박 적을걸”이라면서 ”내 분노에 못 이겨 엉망진창으로 쓴 글, 그게 다가 아닌데 좀 더 제대로 쓸 걸 하고 후회는 되더라”고 씁쓸해했다.

본인과 같은 피해를 겪고 있을 이들에게도 한마디 했다. 권민아는 ”지금도 어디선가 연약한 피해자가 당하고 있다면, 굳이 소속사한테 다 털어놓고 약 먹어가면서, 활동하지 마요”라고 조언했다.

최근 타 아이돌 사태와 비교해서 자신을 비교한 일부 매체 기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기사도 내가 좋은 예로 뜨더라? 그게 절대 아닌데 말이지”라면서 ”누가 보면 난 피해자치고 좋은 대우라도 받은 줄 알겠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너무 당당하고 독하게 떠들어대서 피해자처럼 안 보이냐”며 ”피해자가 왜 불안에 떨고 숨어 살게 되는지 이해가 안 돼서 억지로라도 더 독해지려고 마음먹고 있다”고 말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AOA #권민아 #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