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주니어 이특이 데뷔 15주년 맞아 "말도 안 되는 일 일어났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은혁 "가슴이 뭉클해지고 눈물이 날 것 같다."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이특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가 데뷔 15주년 소감을 전했다.

리더 이특은 6일 인스타그램에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 일어났다. 우리가 15년을 버텼다. 살아남았다. 이 악물고 버텼고 포기하지 않았더니 이런 날이 왔다”고 글을 남겼다.

그는 이어 ”예전에는 10년만 넘어도 선생님 소리를 들었는데, 슈주 선생님들 고생 많았고 앞으로도 고생할 예정”이라면서 ”무섭죠? 15주년 때 팀이 이렇게 건재할 거 아무도 예상 못 했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끝으로 ”고생했어요. 멤버, 팬, 스태프 여러분, 존경하고 사랑한다”고 감사를 전했다.

멤버 은혁도 같은 날 “15주년이라니, 얼마나 많은 추억이 쌓이고 쌓였는지 기억을 모두 되짚어 보기도 힘든 시간”이라면서 ”마냥 데뷔가 목적이었던 우리가 이렇게 긴 시간을 함께 걸어올 수 있었다는 사실에 가슴이 뭉클해지고 눈물이 날 것 같다”며 SNS로 심경을 전했다.  

예성도 이날 SNS에 슈퍼주니어 활동 영상을 올리면서 데뷔 15주년을 축하했다. 

지난 2005년 11월 6일 데뷔한 슈퍼주니어는 그동안 노래 ‘쏘리 쏘리(Sorry Sorry)‘, ‘미인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사랑받았다. 데뷔 15주년을 맞은 이날(6일) 오후 6시, 신곡 ‘우리에게’를 공개할 예정이다. 

그동안의 슈퍼주니어 활동을 정리한 영상이다. 함께 감상해보자.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돌 #케이팝 #슈퍼주니어 #SM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