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미국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 화장품 11가지

생소한 브랜드도 있다

미국의 유명 스킨케어 전문업체 세포라가 실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한국 화장품 목록을 발표했다.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라네즈에서 상당히 생소한 세러데이스킨까지 그들이 선호하는 K-뷰티 브랜드는 다양하다.

아래는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11가지 한국 스킨케어 및 피부관리 제품과 이에 대한 설명(영문 번역)이다.

LANEIGE Lip Sleeping Mask
Laneige
세포라 가격: $20세포라 손님들은 향긋한 이 제품을 너무나 좋아한다. 비타민C와 산화방지제가 풍부한 이 제품은 마른 입술 보호에 매우 효과적이다.
Belif Moisturizing Eye Bomb,
Belif
세포라 가격: $48빌리프의 모이스처라이징 아이크림은 메이크업 밑에 발라도 될 정도로 가벼우면서도 그 수분효과는 탁월하다. 한 손님은 "4시간밖에 잠을 못 자도 10시간 잔 사람의 모습을 가능케 하는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Saturday Skin Waterfall Glacier Water Cream
Saturday Skin
세포라 가격: $39노화 방지용으로 개발된 화장품이다. 이 워터크림에는 피부 재생을 위한 특성 물질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으며 수분효과가 특히 돋보인다.
Dr. JART+ Ceramidin Cream
Dr. Jart
세포라 가격: $48매우 건조한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수분효과를 극대화해 환경에서 비롯되는 스트레스를 자연적으로 방지한다.
LANEIGE Water Sleeping Mask
Laneige
세포라 가격: $25오렌지 꽃, 장미, 백단향 향이 담긴 이 제품은 사용자에게 안정감을 준다. 수분은 잠자는 동안 공급된다. 한 소비자는 그 효과를 마른 피부가 "물을 마시는 기분"이라고 설명했다.
Glow Recipe Watermelon Pink Juice Moisturizer
Glow Recipe
세포라 가격: $39수박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합쳐 만든 모이스처라이저여서인지 수분효과가 높은 건 당연하고 매우 상쾌한 느낌을 준다. 어떤 피부에도 효과가 있다는 장점도 있다.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는 가벼운 모이스처라이저로, 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는 세럼으로 말이다.
Saturday Skin Rub-A-Dub Refining Peel Gel
Saturday Skin
세포라 가격: $28펩타이드와 파파야 효소가 함유된 젤 품목이다. 이 필링 제품은 이물질을 제거해 빛나는 피부를 가능케 한다. 손님들은 부작용 없이 각질을 잘 제거할 수 있게 하는 부드러운 성분이 좋다고 한다.
Belif Aqua Bomb Sleeping Mask
Belif
세포라 가격: $34아무리 건조한 피부라도 이 수분 마스크에는 손을 들 거다. 손님들은 마스크의 가벼운 제형 덕분에 흡수가 쉽다는 걸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베개에 덜 묻는다는 소리.
Dr. JART+ Cicapair Tiger Grass Color Correcting Treatment SPF
Dr. Jart
세포라 가격: $52종합 모이스처라이저다. 30SPF 성분 덕분에 자외선 차단제로도 훌륭하다. 소비자들은 녹색 성분이 베이지 색깔로 변하는 게 놀랍다며 좋아한다.
Son & Park Beauty Water
Son & Park
세포라 가격: $30이 다용도 뷰티워터는 메이크업 준비 과정의 토너로 사용할 수도 있고 일반 클렌저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Neogen Dermalogy Bio-Peel Gauze Peeling (Lemon)
Neogen
세포라 가격: $27비타민C가 넘치는 레몬에서 추출물을 뽑아 함유한 제품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에 광태를 준다.

*야후라이프스타일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