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2년 05월 23일 16시 14분 KST

배우 고소영이 신라호텔 이부진 사장과 함께 오은영 박사의 토크콘서트를 관람했다(인증샷)

오은영 박사는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다.

고소영 인스타그램/SBS
고소영과 이부진의 '오은영 토크콘서트' 후기샷

배우 고소영과 신라호텔 이부진 사장이 한자리에 모였다. ‘연예인들의 연예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 때문이었다. 오은영 박사는 지난 주말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고소영은 22일 인스타그램에 ”평소 알고 있는 선생님답게 관객 한 분 한 분 안아주고 싶다는 선생님… 너무 따뜻하고 좋으신 선생님💜 많은 관객들이 한마디도 놓치지 않으려고 귀담아듣는 모습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지인들도 많이 만나고 주변에 오은영 선생님 팬이 정말 많네요😍 너무 위로되고 힘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남은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치시길🙏🏻 🥰”이라며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 후기를 썼다.

고소영 인스타그램
고소영과 이부진.

고소영이 만났다는 지인은 바로 이부진 사장. 두 사람은 관객석에서 나란히 앉아 셀카 인증샷을 남겼다. 

고소영은 평소 오은영 박사를 멘토라고 부를 만큼 오 박사의 열렬한 팬이다. 13살 아들과 9살 딸을 키우고 있는 고소영은 인스타그램에 오은영 박사가 쓴 저서를 찍어 올리면서 ”나의 멘토 오은영 선생님, 방학 동안 다다다 읽어야지!”라는 코멘트를 남긴 적도 있다.

뉴스1
오은영 박사.

오은영 박사는 정신건강의학과 의사로, 특히 소아·청소년 정신과 전문의다. 과거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하면서 아동 심리 전문가로 이름을 알렸는데 최근에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써클 하우스’ 등을 통해 어른들의 말 못 할 고민도 상담해 주고 있다.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진단하고, 해결 방안까지 제시해 주는 것이 오 박사 상담의 특징이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