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려견 사고' 김민교가 "있어서는 안 될 사고가 발생했다"며 사과했다

김민교의 반려견이 이웃집 80대 여성을 습격했다.

김민교 인스타그램 캡처화면
김민교 인스타그램 캡처화면 ⓒ뉴스1

배우 김민교가 자신의 반려견이 이웃집 주민을 공격한 사고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민교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있어서는 안 될 사고가 발생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김민교는 ”견주로서 내 책임은 당연하며, 이러한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사고를 일으킨 개들에 대해서는 향후 교육이나 위탁, 그 이상 필요한 조치에 대해 전문가와 상의 중”이라고 밝혔다. 

김민교는 사고 경위에 대해 ”아내가 빨리 개들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앞서 찾던 사이 사고가 났고 사실을 알게 된 아내가 바로 할머니를 모시고 응급실에 동행했다”며 ”나도 바로 응급실로 찾아가 가족분들을 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평소에도 우리 부부를 아껴주셨던 할머니 가족들께서 오히려 우리를 염려해주셔서 더 죄송했다”며 ”할머니 치료가 모두 완료될 때까지 책임감을 갖고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피해자의 딸 A씨는 스포츠서울과의 인터뷰에서 김민교가 사고에 제대로 대처하지 않았다는 논란과 관련해 ”김민교씨가 여러 오해를 받고 있어 오히려 마음이 쓰인다”며 ”(김민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개가 ‘목줄을 안 했다‘, ‘입마개를 안 했다’ 등 이야기가 있는데, 우리 안에 있는 개였기에 당연하다고 본다”며 ”김민교씨는 절대로 방관한 게 아니다. 오해를 받아 속상하고, 사실이 바로 잡혀서 활동을 잘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4일 경기도 광주의 자택 인근 텃밭에서 나물을 캐던 80대 여성이 이웃집 개 두 마리에게 습격을 당했다. 이 개들은 목줄과 입마개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라니를 보고 담장을 뛰어넘었다가 만난 피해자를 공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반려견 #김민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