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러포즈 누가 한들 뭐가 중한가?" 김영희가 10살 연하 남편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두 사람은 1월 23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 이소윤
  • 입력 2021.01.18 13:19
  • 수정 2021.01.24 11:41
방송인 김영희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예비신랑 윤승열
방송인 김영희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예비신랑 윤승열 ⓒ김영희 인스타그램
김영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 포스트잇에 '이때까진 몰랐지... 우리가 만날 인연이었어'라고 쓰여있다.
김영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 포스트잇에 "이때까진 몰랐지... 우리가 만날 인연이었어"라고 쓰여있다. ⓒ김영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영희가 예비신랑에게 프러포즈한 사진을 공개했다.

김영희는 17일 인스타그램에 “결혼 앞두고 매일 매일 고마운 승열이에게 프러포즈했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예비신랑은 프러포즈를 받고 행복한 표정으로 앉아있다. 김영희는 전구초 하트와 장미 꽃잎, 함께 찍은 사진과  ‘꽃길보다 돈길‘이라고 쓰인 ‘머니건’ 소품, 준비한 영상 등으로 깜짝 이벤트를 했다.

이어 “여기저기 심부름 보내면서 시간 벌고 영상도 찍었다”라며 “승열이 우는 거 처음 봤다”고 했다. 그러면서 “프러포즈 누가 한들 뭐가 중한가. 둘이 사랑하는 마음이 같으면 끝”이라고 후기를 전했다. 김영희의 프러포즈에 연예인 동료들도 “멋있다”며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하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두 사람은 23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예비신랑 윤승열은 1993년생으로 김영희보다 10살 연하다. 2012년 한화이글스에 입단해 야구선수 생활을 이어가다 2019년 은퇴했다. 현재 지도자 과정을 밟고 있다.

앞서 김영희는 윤승열에 대해 “엄청 긍정적이고 어린데도 안 어리게 느껴질 정도다. 저를 많이 아껴준다. 유쾌하고 긍정적이어서 나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재미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결혼 #프러포즈 #김영희 #윤승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