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원일 셰프와 결혼하는 김유진 PD가 집단폭행 의혹에 대해 사과문을 발표했다

김유진 PD는 자필 사과문에서 "사실 여부를 떠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원일 셰프와 함께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출연했던 김유진씨 
이원일 셰프와 함께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출연했던 김유진씨  ⓒMBC

예비 배우자인 이원일 셰프와 함께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출연했던 프리랜서 PD 김유진씨가 집단 폭행 의혹과 관련해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원일 셰프는 집단 폭행 의혹이 불거진 22일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자필 사과문과 함께 김유진씨의 자필 사과문도 공개했다.

김씨는 A씨가 인터넷에 올린 글을 통해 2008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김씨에게 슬리퍼로 바닥에 쓰러질 때까지 맞았다고 폭로한 것과 관련해 ”사실 여부를 떠나 저의 행동으로 오랜 시간 동안 아픔을 잊지 못한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다.

김씨는 ”지금은 저의 해명보다 상처받은 분께 사과가 우선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직접 연락드려 사죄하겠다”며 ”저를 직접 대면하기 너무 화나시겠지만 제가 진심으로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저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받으신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원일 셰프도 사과문에서 ”해당 논란이 원만하고 그 누구도 더 이상 상처받지 않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번 일을 계기로 반성하여 신중하고 성숙해지는 모습으로 부끄럽지 않게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래는 이들의 사과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원일입니다.

먼저 저의 예비신부인 김유진 PD와 관련된 논란으로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사실을 떠나 결과론적으로 가슴 아픈 상처를 되새기게 되어 마음이 무겁습니다.
또한 애정 어린 눈빛으로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께 실망감을, 많은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논란이 원만하고 그 누구도 더 이상 상처받지 않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출연하던 프로그램 또한 중단하고, 이번 일을 계기로 반성하여 신중하고 성숙해지는 모습으로 부끄럽지 않게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원일 올림

안녕하세요 김유진입니다.

우선 저와 관련된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하여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 드립니다.

사실 여부를 떠나 저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오랜 시간 동안 아픔을 잊지 못한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지금은 저의 해명보다 상처받은 분께 사과가 우선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직접 연락드려 사죄하겠습니다.

저를 직접 대면하기 너무 화나시겠지만 제가 진심으로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합니다.

저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받으신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죄송합니다.

김유진 올림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학교폭력 #집단폭행 #이원일 셰프 #김유진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