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년퇴직하면 뭐하니? 인생은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후배들에게 받은 '퇴사 선물'을 인증했다

꿈은 없고요.. 그냥 놀고 싶습니다!

김태호 PD의 꿈.
김태호 PD의 꿈. ⓒ김태호 인스타그램

입사 21년 만에 MBC를 떠난 김태호 PD의 퇴사 후 첫 번째 인스타그램 포스팅은 후배들에게 받은 선물이었다. 김태호 PD는 지난 19일 밤 인스타그램에 ”후배들아 고맙다! 덕분에 새로운 하루하루가 즐겁다! ㅎㅎ”라며 후배들에게 받은 레터링 케이크를 공개했다.

케이크에는 김태호 PD의 상징과도 같은 비니 쓴 김태호 캐리커처와 함께 김 PD의 대표 프로그램 로고가 그려져 있다. 후배들은 김태호 PD의 새 출발을 응원하며 ”정년퇴직하면 뭐하니? 인생은 무한도전”이라며 위트 있는 문구를 더했다.

퇴사 축하 케이크.
퇴사 축하 케이크. ⓒ김태호 인스타그램

김태호 PD가 근무하던 예능본부 조연출들의 선물로, 김 PD는 ”같이 일해본 적 없는, 어색해서 목례만 하던 후배들, 뜻밖의 소중한 선물”이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가깝지만 먼 후배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정말 마음에 쏙 들었던 것인지, 김태호 PD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을 ‘후배들의 퇴사 선물’로 교체했다.

‘대한민국 예능 레전드’로 손꼽히는 김태호 PD는 지난 17일 MBC를 퇴사했다. 김 PD는 지난해 연말 마지막 ‘MBC 연예대상’에 참석했을 당시 ”(퇴사해서) 되게 신날 줄 알았습니다. 제가 MBC를 상당히 좋아했거든요. 한 번만 더 잡으면 남으려고 했는데 안 잡더라고요. 서로 인연이구나 생각합니다”라며 애사심을 폭발시켰다.

박명수 부캐 박태민씨의 꿈은 김태호의 꿈이 됐다.
박명수 부캐 박태민씨의 꿈은 김태호의 꿈이 됐다. ⓒMBC

그의 MBC 사랑은 퇴사 후에도 계속됐다. 김태호 PD는 ‘teoinmbc’였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teofrommbc’로 바꾸면서 그의 첫 회사 MBC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했다. 그리고 또 하나, ‘무한도전’에서 박명수가 말했던 ”꿈은 없고요. 그냥 놀고 싶습니다”라는 명언(?)이 프로필 소개란을 채웠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직장인 #김태호 #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