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선경과 이지훈이 각각 이혼과 '공개 연애 후 결별' 상처에 대해 말했다

MBN 예능 '우다사'에서 가상 부부가 됐다.

9일 방송 중
9일 방송 중 ⓒMBN

배우 김선경이 이혼의 상처를 회복하는 데 오랜 기간이 걸렸다며 경험을 고백했다. 가수 이지훈도 과거 공개 연애가 끝난 후 겪은 후유증에 대해 말했다.

9일 방송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 뜻밖의 커플’에서는 김선경, 이지훈이 가상 커플로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김선경은 이지훈을 향해 ”우리 지훈이는 (미혼이라) 결혼에 대한 환상이 클 텐데…”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9일 방송 중
9일 방송 중 ⓒMBN

이지훈은 자신의 얘기를 꺼냈다. 그는 ”서른둘부터 개인적으로 결혼 생각을 했던 것 같다. 근데 현실적으로 잘 안됐다”며 “3~4년 전에 공개 연애를 했었다. 그 당시에 결혼에 대한 확신을 갖고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한 거였는데, 그게 여러 이유로 잘 안됐다”고 털어놨다.

이지훈은 ”내 자신이 많이 위축됐다. 연애하는 게 되게 어려웠다. 난 결혼이 안되나 싶더라. 너무 결혼이 성사될 것처럼 그랬는데 무너지니까 현실에 대한 부정이 많이 생겼다. 그러다가 요즘에 마음이 조금씩 열렸다”고 말했다.

9일 방송 중
9일 방송 중 ⓒMBN

그의 고백에 김선경도 솔직하게 과거를 오픈했다. ”누나는 (결혼) 경험이 있잖아”라고 입을 연 그는 ”상처가 있으니까 아예 포기했어”라고 얘기했다. 이지훈은 ”누나 결혼 경험이 있다고요?”라더니 ”잠깐만. 그럼 나도 한번 갔다와야 하는 거 아니야? 동등한 위치에서 시작해야지”라고 농을 던졌다.

특히 김선경은 ”난 (이혼 때문에) 남자에 대한 트라우마가 본의 아니게 생겼다”며 ”(트라우마를 갖고 산지) 오래됐다. 12~13년 됐다. 아직도 깨지지 않았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9일 방송 중
9일 방송 중 ⓒMBN

이날 이지훈은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김선경에게 감동을 줬다. 사랑의 세레나데로 ‘감사’를 열창한 이지훈. 김선경은 그를 바라보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지훈은 레스토랑을 찾은 다른 손님들에게 ”저희가 가상 부부 생활을 하게 된다. 그래서 오늘 프러포즈를 하게 됐는데 축하해 달라”고 호응을 유도했다. 

9일 방송 중
9일 방송 중 ⓒMBN

‘우다사3’는 ‘다시 사랑을 찾고 싶은 남녀의 가상 커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능 #커플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우다사 #김선경 #이지훈